봄맞이 새 가구, 연휴 때 할인가에 장만해볼까?

입력 2024-02-09 18:19   수정 2024-02-09 18:20

국내 가구 대표 브랜드들이 설 연휴를 앞두고 할인, 상품권 증정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곧 다가올 새학기를 겨냥해 붙박이장, 책상은 물론 부엌,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가에 내놓은 것이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19일까지 400여종의 가구·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쌤위크' 행사를 연다. 타임특가,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 이달의 신상 혜택, 설 맞이 특가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샘 관계자는 "상·하반기에 진행하는 쌤페스타와 매월 열리는 쌤위크 등 ‘쌤’ 키워드를 활용한 프로모션이 연달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테리어의 부담은 줄이고 즐거움은 높이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표 싱크'로 유명한 가구 회사 에넥스도 새학기를 앞두고 주방 가구 신제품을 다수 선보였다. 베이비 핑크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색감, 프렌치 주방 스타일의 디자인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EK7 뉴모닝', 'EK7 뉴모닝플리츠'는 여러 색을 조합해 나만의 주방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넥스 관계자는 "뉴트로 감성이 녹아있는 주방을 원한다면 EK7 뉴모닝 베이비 핑크 색상과 EK7 뉴모닝플리츠 테라코타 색상 조합을 추천한다"며 "주방에 테라코타 색을 적용하면 공간에 활력을 더해주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침대 매트리스도 동참했다. 에이스침대는 신학기를 앞두고 침대를 구입하면 다양한 상품을 주는 온라인 기획전을 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슬기로운 새학기 생활, 바른 잠자기 with ACE'라는 콘셉트로, 오는 29일까지 에이스침대몰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1인용 자녀 침대 베스트셀러 7종이 대표 제품이다. 대표 모델인 '바치오(BACIO)'는 자석이나 소품을 활용해 원하는 스타일로 침대를 꾸밀 수 있고 입체적인 연출이 가능해 자녀용 침대로 인기가 높다. 에이스침대가 자체 개발한 '투 매트리스 시스템'이 몸을 2중으로 받쳐줘 자녀의 숙면을 돕는다. 헤드보드 전면 원단에 발수 코팅된 패브릭을 적용해 오염에도 강하다.

자녀와 부모가 함께 누울 수 있는 2인용 베스트셀러 침대 2종도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의 스위트룸을 연상시키는 호텔형 침대 'BMA 1148',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은 '루체-III(LUCE-III)' 등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1인용 베스트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2만~3만 원권을 증정하고, 2인용 베스트 침대를 구매하면 세사 차렵이불을 준다.

시몬스 침대는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베딩 등 수면 제품들을 20~5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는 최대 20%,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는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격 할인 외에도 구매 금액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